[맛집 리뷰][홍대]이븟 수제 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리뷰/음식 리뷰

[맛집 리뷰][홍대]이븟 수제 돈까스

by 공돌이삼촌 2022. 1. 3.
반응형

홍대 주변에 돈까스 맛집이 많다. 이전에 리뷰했던 크레이지카츠도 있고 최강금 돈까스도 있고, 엄청 많다.

대부분은 합정역 근처이지 홍대에 있지는 않다

이번 포스팅하는 돈까스 맛집은 홍대역 앞에 잇는 이븟이라는 수제 돈까스 전문점이다.

9번 출구쪽 서교 푸르지오 아파트 가는 언덕에 올라가다 보면 해당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네이버나 카카오지도 평점이 매우 높아서 기대를 했던 집이나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4개 정도 밖에 없는 매우 작은 규모의 돈까스 집이다.

게다가 위치도 찾아가기가 무척 어려웠다.

푸르지오 상가로 들어가서도 찾기가 무척까다롭다.

아래 상가 안내도를 잘 살펴서 가자

121호이다.

매장도 협소하고 한가한 시간에 갔으나 무인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는 모습에 기분이 그리 좋진 않았다.

안심과 등심 카츠 정식으로 시켰고, 수제 커리를 먹고 싶었으나 품절로 먹지 못했다. 이른 점심 시간이여서 준비를 못하셨단다...아쉬웠다.

솔직히 여기 비쥬얼만 보면 알 수 있듯이, 유명 돈카츠인 크레이즈 카츠나 최강금 돈가츠와 비할 정도가 되진 못한다.

다만, 안심카츠는 흡사 유사한 수준이었다. 매우 부드럽고, 소금과 와사비 조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수준이었다.

다만 등심 카츠를 먹고 싶다면 굳이 여기를 찾아오지 않아도 된다.

또 하나 아쉬운 것은 다른 가게들에 비해서 유독 양이 더 적은 것 같았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차라리 양을 늘리고, 가격을 올리는 것이 낫지 않았을까 싶다.

홍대에 간다면 굳이 다시 가고 싶지 않은 것 같다.

반응형

'맛집&음식 리뷰 >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옛날 통닭 시간 후기  (57) 2023.06.18
강남역 다몽집 후기  (0) 2021.12.12
왕십리소곱창  (0) 2021.10.11
[치킨] BHC - 골드킹 후기  (0) 2020.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