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꼭지 한달 사용 리뷰!
본문 바로가기
DAILY

방탄꼭지 한달 사용 리뷰!

by 공돌이삼촌 2022. 6. 29.
반응형

이전에 봄,여름이 다가오면서, 라운딩 갈 준비를 위해 골프복을 하나 장만하면서 남성니플패치 방탄꼭지를 구매했었다.

그리고 나서 1달이 지나고 다시 1달 사용리뷰를 이렇게 쓰게 되었다.

기존의 3가지 장점을 꼽아봤는데 1달 사용 후 에도 그러한 장점은 그래로이다.

확실히 기존 남성니플패치에 비해 짓무름/ 간지러움/ 트러블 없고 뗄 때 아프지 않은 점이 특출 났다.

 

구성품은 남성니플패치 60개입이 들어있고, 가격은 15,400원 정도이다. 가격은 이정도면 쿠팡에서 사더라도 나쁘지 않은 가격인데, 사실 가격보다 중요한게 바로 품질이다.

 

아래처럼 검은색 봉지에 담겨서 왔다

 

 

내가 남성니플패치를 사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3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색깔을 비롯한, 유두의 돌출부를 감춰줄 수 있는 기능성이 있는가 이다.

보시다시피 꼭지 부분에 한겹 더 감싸주어 꼭지부분을 두껍게 커버해 주는 기능이 있다.

크기도 35mm로 남자의 유두/유룬을 커버할 정도의 넉넉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남성니플패치

동영상으로 살펴보아도 깔끔하게 떨어진다.

남성니플패치

가격은 15,400원이고, 60매가 들어가 있어서 30일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편리성 휴대성 가격 모두 완벽한 것 같다.

남성니플패치 너무 접착력이 좋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았고

지속력도 1일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떼고 나서의 찝찝함이 없어서 좋았다.

색상도 피부색이랑 잘 맞았다.

 

동영상 소개 영상도 있으니 참고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cpEAwBIuBNU&t=1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