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왕십리] 제일곱창
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왕십리] 제일곱창

by 공돌이삼촌 2021. 7. 11.
반응형

제일곱창

왕십리 곱창골목에서 제일 유명한 제일곱창에 가서 곱창을 먹으러 갔다!

토요일 오후 5시 10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5팀이나 있었다!

예상 소요시간 20분정도였고, 5시반정도 되니까 문자메시지로 호출이 와서 2층에서 먹었다.

제일곱창은 본관 1,2층 및 별관으로 이뤄지는 것 같았다.

 

2층은 이런식으로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옆에서 나란히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2명이라 편했지만, 4명이상이라면 불편할 것 같다. 아마도 4명이면 애초에 여기로 올려보내지 않을듯?

 

먼저 낙지 한마리 들어있는 순두부 끓여주고, 곱창이랑 막창이 일찍 요리되어 오면, 순두부는 안에서 끓여서 가져다 주신다.

 

우린 욕심쟁이라 2명이서 곱창 2인분에 대창 1인분을 시켰다 ㅎㅎ

비쥬얼 무엇!ㅎㅎ

직접 요리해주신다!

가장먼저 염통먼저 맛보고

파절임에 곱창먹으면 존맛탱!!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