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분당] 참향
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분당] 참향

by 공돌이삼촌 2021. 11. 7.
반응형

율동공원 초입에 있는 참향을 방문했다.

일요일 점심 1시40분에 방문하였는데, 웨이팅이 살짝 있었다.

긴웨이팅은 아니었으나, 맛집 같은 기분이 들었다.

특상 등급의 한우만 판다고 나와있는데, 정말 최고급 한우만 파는 것 같았다.

점심에도 한우 또는 한돈을 먹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보통 점심으로는 청국장,된장보리밥 또는 한우육개장을 먹는다.

점심메뉴판

점심 메뉴는 다 1만원에 보리밥 또는 육개장을 팔고 있고, 전체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돼지고기 가격도 상당히 비싸다.

그만큼 고기의 질이 좋아보이고 맛있어보인다.

고기메뉴판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 찍게 되었다.

찍을 세 없이 먹어버렸다.

청국장이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면서, 고소하고 맛있었다.

 

보리밥 누룽지도 맛있게 먹었고 남은건 다먹은 사진뿐이다....

그만큼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