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vs 엑소좀 vs 쥬베룩
본문 바로가기
DAILY

리쥬란 vs 엑소좀 vs 쥬베룩

by 공돌이삼촌 2024. 1. 15.
반응형

 

1.리쥬란

현재까지 가장 유명한 피부재생 스킨부스터로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 적합 물질을 주입하여 잔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 피부흉터 개선, 유수분 밸런스 등의 복합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스킨부스터 입니다. 

입자가 커서 매우 고통스러운 시술중 하나이지만, 요즘은 리쥬란 HB plus (Hydro Booster)로 기존 리쥬란 힐러 효과에 물광 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국소마취제와 히알루론산이 배합되어 통증을 절반으로 경감시켜주는 스킨부스터로 발전되었다.

한달 간격으로 3회 이상 맞을 것을 보통 추천하며, 유지기간은 3번 맞을 경우 1년정도로 본다.

2.엑소좀

ASCE(Adipose Derived Stem Cell Exosome)은 줄기세포 핵심 성분을 분리하고 정제한 핵심성분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 하기 위해 피하지방층 강화, 섬유아세포 활성화, 표피층 개선까지 피부 장벽의 근본을 강화시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세포 시술이다.

시술 시간은 보통 1시간 정도, 회복기간은 짧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한달 간격으로 3회 이상 맞을 것을 보통 추천하며, 유지기간은 3번 맞을 경우 1년정도로 본다.

피부세포 조직 강화, 피부 수분량 증가, 항산화 효과, 피부 재생력 등이 장점으로 잦은 염증이 생기는 피부에 맞춤이다.

 

3. 쥬베룩

요즘 가장 핫한 스킨부스터인 쥬베룩이다.

생분해성 고분자 PDLLA 미세입자와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콜라겐 생성 촉진 기능이 뛰어나며, 잔주름 모공 개선, 피부 보습 등 노화 예방이 가능하다. 히알루론산을 통해 촉촉한 물광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리쥬란 보다 입자가 작아 통증이 작고,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물질로 한달 간격으로 3번 시술 후 1년까지 효과가 유지 된다.

 

총 정리

스킨부스터 효과 특징 통증
리쥬란 콜라겐 촉진,탄력 증가
주름 개선, 리프팅 볼륨개선모공 축소, 피부결 개선
피부재생 촉진, 유수분 밸런스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 적합 물질을 주입하여 잔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 피부흉터 개선, 유수분 밸런스 등의 복합적인 효과 매우 아픔
리쥬란 HB plus(아픔)
쥬베룩 콜라겐 촉진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모공 축소, 피부결 개선
피부재생 촉진, 흉터 개선
생분해성 고분자 PDLLA 미세입자와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콜라겐 생성 촉진 기능이 뛰어나며, 잔주름 모공 개선, 피부 보습 등 노화 예방이 가능 및 히알루론산을 통해 촉촉한 물광 피부 아픔
엑소좀 모공 개선, 여드름 흉터 개선
피부 염증 개선
줄기세포 핵심 성분을 분리하고 정제한 핵심성분으로 피부세포 조직 강화, 피부 수분량 증가, 항산화 효과, 피부 재생력 등이 장점으로 잦은 염증이 생기는 피부에 맞춤 아픔

 

가격은 리쥬란 > 쥬베룩 > 엑소좀 이라고 보면되고

보통은 포텐자와 결합하여 스킨부스터 시술을 하게 된다.

염증성 피부에는 엑소좀, 콜라겐 탄력이 필요한 피부에는 쥬베룩, 얼굴 안색 및 빠른 효과가 필요한 경우에는 리쥬란

이렇게 맞으면 된다.

반응형

댓글